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사용

2020. 6. 4. 08:13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사용



기본적으로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한 느슨한 파트너십을 만들고 있다.


다른 회사는 당신을 완전히 안내하거나 팁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고객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네가 해야 할 전부는 아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마다, 어떻게 그 회사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만들어진 주문을 추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해보라.


만약 당신이 궁극적으로 전화나 우편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에 판매 주문을 보내는데, 당신의 제휴사 ID가 그 회사에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커미션을 받지 못할 것이고, 이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더해질 수 있다.




독자들이 당신의 의도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계열사가 누구인지 알려라.


정직은 독자들과 신뢰를 쌓고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도 가치가 있다고 청중들을 설득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들을 훨씬 더 많이 확인할 것이다.




아주 원하는 것들이 당신의 성공을 위한 거래 차단제가 될 것이다.


광고할 인기 있는 상품을 찾기 위해 더 열심히 선택하라.


아주 인기 있는 제품을 고른다면 치열한 경쟁 속에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경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그 과정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려는 유혹을 뿌리칠 수 없다.


그들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시도에서,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성공적으로 성취하기를 바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음으로써 그들 스스로를 땅속으로 몰아 넣게 된다.


넌 절대 최대 목표에 도달할 수 없어! 시간을 갖고 올바른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이다.




계열사에 연결하기 위해 모호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지나친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적절하게 텍스트에 제휴 링크를 통합하는 방법이 있다.


이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되, 청중을 속이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심지어 독자들이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우수한 제휴 마케팅 팁은 끊임없이 신제품을 만들고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평판이 좋은 제휴 파트너를 찾고 당신이 광고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을 시도하라.


단기간 지속되는 트렌디하거나 유행에 뒤떨어진 제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이나 노력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제휴사가 더 많은 수수료를 벌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런 소통은 참신하지만 이미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이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전과 새로운 정보를 제시하고 있다.




사용하는 제휴사가 공정하고 관대한지 확인한다.


보텀 라인은 당신이 판매되는 각 품목의 수입의 20% 미만을 제공하는 어떤 사업과도 함께 일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평판이 좋은 계열사들은 그들의 파트너들에게 높은 비율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 스포츠 관련 테마가 있다면, 방문하는 사람들은 스포츠와 스포츠 관련 주제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스포츠 관련 콘텐츠는 방문자가 원하는 것으로 다른 유형의 제휴사와의 연계는 무시될 가능성이 높다.


독자들이 관련되거나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링크를 클릭할 것 같지 않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경쟁자들로부터 고객을 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요구를 예측하고 충족시키는 데 더 뛰어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업계 최고의 제휴 마케터들이 어떻게 그들의 성공을 달성했는지, 그리고 어떻게 당신이 그들의 전철을 밟을 수 있는지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